구찌(GUCCI) GG 베이지 클래식 하이탑 스니커즈 오픈 패션 관련 구매품


이거는 DSLR 사기전에 찍은 사진인지라..ㅋ

나중에 DSLR로 다시 올릴예정입니다.


구찌 케이스입니다.

11년 상품인데 여태 본 구찌 신발중에 제일 이뻐보여서 샀습니다.


구찌 신발도 요렇게 구찌 보호 천이 들어있네요.

구찌 벨트나 가방,신발을 사도 주는데 왜 구찌 지갑은 보호천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구찌 하이탑 스니커즈 입니다.

아, 디카의 한계...여실하네요..;


구찌 삼선으로 신발 한쪽에 포인트를 주는것 말고는

그렇게 튀는 인상은 없죠.

근데 색깔이나 모양새가 이뻐보여서..ㅋㅋ


실제로 보면 이쁩니다..근데 사진이..;;


깨알같은 구찌


신발 근 헐렁하게 대충 신어 봤는데

신발의 편안함은 컨버스보다 훨씬 좋습니다.

다만, 이 제품 가격대비 생각하면 컨버스가 훨 낫죠.


근데 비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은 조금 위험하단게...

그래서 앞으로 조심하면서 신어야 할듯 합니다..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