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가방에 끼는 구찌(GUCCI) 숄더 스트랩 패션 관련 구매품

안녕하세요..^^?

저번에 올린 구찌 지갑 포스팅 이후로 올리는 구찌(GUCCI) 숄더 스트랩 입니다.

가끔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저는 구찌 제품을 제일 많이 사는것 같네요.

왜냐면 구찌가 그나마 명품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인것 같고

이름값도 있고 하니 말이죠.

무엇보다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이 많아서리...



왜 굳이 이걸 구입했냐 하면
몇달전에 구찌 브리프 케이스를 샀는데 매번 손으로 들고 다닐려니 힘들더군요.


처음엔 인터넷에서 봤을때는 숄더스트랩까지 달린 제품으로 있어가지고
아, 숄더스트랩까지 같이 있나보다 싶었는데 구입 후 집에 가지고 오니 보이질 않아서 구찌에 문의한 결과





" 고갱님이 그건 따로 알아서 사셔야 해요..^^ "







ㅇㄹ ㅅㅂ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구찌에서 팔고 있는건 오직 저 제품 하나..

근데 저걸 32만원 주고 사긴 아깝죠.



<깨알같이 각인된 구찌>


사실 숄더 스트랩 저런거야 그냥 어디서 사면 되겠지만

따로 메이커 있든 없든 숄더스트랩만 파는 곳 찾기도 힘들고
특히 가방은 진품인데 숄더 스트랩을 짜가나 다른 브랜드걸 쓴다는것도 조금 웃겨서...


그래서 아울렛 갔는데 예기치 못한 월척은 바로 이 구찌 숄더 스트랩...

이 제품 정가가 30만원 넘는다는데 하는데 그래서 월척


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어깨 끈 길이도 조절 가능합니다.

그래서 은근히 다양한 제품에서 써먹을만 할듯 싶습니다..ㅎㅎ


근데 글 쓰면서 갑자기 든 생각이지만 루리웹에 이거 올리면
이런것도 굳이 구찌 써야 하냐고 많이 뭐라 할듯(새우대첩 참고)




덧글

  • 에스테 2013/01/02 13:51 # 답글

    얼마에 구입하셨길래 ㅎㅎ 명품이 질이 좋아서 구입하시는 분도 많으시니까요.
    전 구찌 수준은 안되지만 작년에 몽블랑 명함지갑, 벨트를..
  • 나기사 2013/01/02 16:13 #

    몽블랑 좋죠.
    그리고 구입가는 위에 썼다싶이 아울렛 가서 샀기 때문에 10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 염원 2013/01/02 22:32 # 답글

    가..가격이... 워어...
  • 새우깡 2013/01/29 13:08 # 삭제 답글

    어디 아울렛매장에서 살수있죠? 저도 필요해서......
댓글 입력 영역